fnctId=bbs,fnctNo=5730
- 글번호
- 1167174
부동산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45기 원우회, 발전기금 4천만 원 기부
- 작성자
- 부동산대학원 행정실
- 조회수
- 14
- 등록일
- 2026.02.10
- 수정일
- 2026.02.10

건국대학교(총장 원종필)는 부동산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45기 원우회가 건국발전기금 4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2월 3일 밝혔다.
이번 기부를 통해 원우회는 △건국발전기금 2천만 원 △부동산학과 지정발전기금 1천만 원 △부동산사랑장학금 5백만 원 △부동산도시연구원 발전기금 5백만 원을 각각 전달했다.
기부식은 이날 오후 2시 30분 건국대학교 행정관 총장실에서 열렸으며, 부동산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45기 원우회의 지민호 회장, 민병권 사무총장, 박소연 재무국장과 함께 원종필 건국대 총장, 이영범 대외부총장, 홍권호 대외협력처장, 심교언 부동산대학원장, 노승한 부원장, 문경파 행정실장, 이승창 대외협력실장이 참석했다.
지민호 원우회장은 “부동산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실무와 학문을 겸비한 국내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원우 모두가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기부가 부동산대학원의 발전과 후학 양성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원종필 총장은 “부동산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가 매 기수마다 학교 발전을 위해 뜻을 모아주고 계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원우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교육과 연구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대학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2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국내 최고 수준의 최고경영자과정으로, 각 기수 원우회가 모교 발전과 후배 양성을 위해 기부를 이어오는 전통을 지속하고 있다.
- 다음글
- 다음글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