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5730
- 글번호
- 1163711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총동문회, ‘2025 정기총회 및 동문의 밤’ 마무리
- 작성자
- 부동산대학원 행정실
- 조회수
- 210
- 등록일
- 2025.12.15
- 수정일
- 2025.12.15

▲사진: 총동문회장 윤지열
| 내외경제TV=김혜인 기자 |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 총동문회는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2025 정기총회 및 동문의 밤’ 행사를 열고 올해 활동을 마무리했다.
행사에는 신상태 초대 총동문회장(현 재향군인회 회장), 황상하 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 사장, 신승우 대학원장, 역대 동문회장단, 각 기수 및 학회 대표 등 동문들이 참석했다.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 보고, 감사보고가 진행됐다. 총동문회는 올해 기수별 및 학회별 조직 확대, 동문 간 교류 활성화, 각종 행사 운영 등을 중심으로 활동해왔다. 이어 2026년 운영 계획이 발표되며, 교육·교류 프로그램 확대 및 동문 네트워크 강화 방안이 소개됐다.
2부 ‘동문의 밤’에서는 윤지열 총동문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신상태 명예회장과 신승우 대학원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시상식에서는 동문회 활동에 기여한 동문에게 공로패가 수여됐으며, 황상하 사장이 자랑스러운 동문상을 수상했다.
행사는 축하공연과 단체 기념 촬영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윤지열 회장은 “한 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동문들의 활약이 두드러졌다”며 “앞으로도 총동문회가 동문 간 협력과 교류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